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한 간단한 단계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한 간단한 단계

이메일 마케팅을 시작하기 위한 간단한 단계

많은 사람들이 이메일 마케팅의 개념에 겁을 먹고 있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진정으로 시간을 내어 그것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이트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배운다면, 여러분은 분명히 이메일 마케팅과 그것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해 감사할 것이다.

보내는 각 전자 메일에 대해 하나의 명확한 메시지만 만드십시오.

만약 당신의 이메일에 너무 많은 정보가 있다면, 고객들은 짜증이 나거나, 지루하거나 심지어 압도당할 것이다.

각 전자 메일에 대해 명확하고 간결한 한 지점을 구축하십시오.

관객들은 여러분이 메시지를 가장 관련성이 높은 자료로만 제한하려는 의지를 높이 평가할 것이다.

일관성의 중요성을 기억하라.

사이트에 있는 전자 메일에 동일한 설계를 사용하십시오.

여기에는 글꼴, 로고 및 색상표가 포함된다.

읽을 수 있는 글꼴도 사용하십시오.

수신인은 메시지의 모양을 더 잘 알고 집중하게 될 것이다.

친숙함은 어떤 사업, 특히 이메일 마케팅에서 매우 중요하다.

이메일을 보내기 전에 가입자의 동의를 얻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당신의 이메일이 스팸으로 여겨진다면, 당신은 심각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 잠재 고객들은 관심이 없어지고 당신의 회사와 일하지 않기로 선택한다.

7일에 한 번 이상 당신의 리스트에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좋지 않은 생각이다.

아마도, 당신의 가입자들은 매일 수십 통의 이메일을 받는다.

일단 당신이 일주일에 두 개 이상의 이메일을 보내기 시작하면, 당신은 사람들이 그것들을 열거나 심지어 삭제하는 것을 귀찮게 하지 않는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이것은 너의 모든 노고를 낭비하는 것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바닥글처럼 전자 메일의 눈에 잘 띄는 곳에 놓으십시오.

당신은 항상 구독 취소 링크를 갖고 싶어하고,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곳에 숨겨두지 마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이 통제할 수 있다고 느끼는 것과 그들이 어떤 것에도 강요당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적극적 피드백 메커니즘과 수동적 피드백 메커니즘을 모두 사용하십시오.

적극적인 피드백은 독자들에게 의견과 제안을 요청하는 것이 오히려 명백하다.

수동적인 피드백은 더 미묘하고 심지어 독자들에게 보이지도 않는다.

많은 기술을 사용해 보고 사용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가장 많은 읽기 및/또는 클릭을 제공하는 방법을 확인하십시오.

전략을 수립하고 따르십시오.

끈기가 핵심이지만, 올바른 고객을 목표로 하고 있는지, 그렇지 않으면 장기적으로 큰 문제가 되지 않을지도 확인해야 한다.

관심 없는 사람에게 집요하게 대하면 그냥 짜증이 날 뿐이고 그건 시간 낭비다.

이메일을 작성할 때 작업 전화를 포함하십시오.

당신이 보내는 이메일은 받는 사람에게 그들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직접 알려줘야 한다.

링크를 추가하고 이 페이지에서 사람들이 찾을 내용을 설명하여 링크를 돋보이게 만드십시오.

이메일 상단과 하단에 링크를 포함하면 더 많은 노출을 할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당신의 목표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는 캠페인을 만드는 데 필요한 지식을 당신에게 주었어야 했다.

계속하여 이 팁을 사용하면 곧 사이트로의 트래픽이 증가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