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전략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전략

비즈니스 성장을 위한 이메일 마케팅 전략

이메일 마케팅은 인터넷이 그랬던 만큼 오래전부터 있어 왔다.

적절한 이메일 전략이 실행되면, 그것은 고객뿐만 아니라 어떤 사업에도 진정한 이득이 된다.

이 문서를 사용하여 전자 메일 마케팅 캠페인에 도움이 되는 전략을 찾으십시오.

소비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당신의 이메일을 개인적인 것으로 만드세요.

고객이 사업체와의 개인적 연계를 느낄 때 관계를 지속할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그들이 당신에게서 이메일을 받기 위해 등록한 이유를 알고 있다면, 당신의 이메일에 그 이유를 포함시키십시오.

전자 메일 마케팅을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연락 권한을 부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십시오.

당신이나 당신의 제품에 익숙하지 않은 메일 수신자는 스팸으로 인식될 수 있다.

그들은 당신을 알고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없는지 궁금해 할 것이다.

종종, 이런 의심스러운 이메일들은 곧바로 쓰레기통으로 보내지고 당신은 그것들로부터 아무런 이득도 보지 못한다.

열려 있는 전자 메일과 열리지 않는 전자 메일의 제목 줄을 추적하십시오.

한 개의 전자 메일을 가져와서 해당 전자 메일에 대해 두 개의 다른 제목줄을 선택하십시오.

메일 목록을 두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게 다른 제목줄로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이것은 어떤 주제 라인이 성공적이고 어떤 것이 약간의 작업이 필요한지를 알려준다.

판매 정보와 함께 전자 메일에 풍부하고 관련 있는 콘텐츠를 만드십시오.

당신의 사이트가 아닌 이메일에 특별한 기사나 정보를 제공하라.

독자들만 받을 수 있는 오퍼까지 포함시키는 것도 많은 고마움을 받고 있다.

특별한 거래와 명절 인사를 보내고, 고객에게 무언가를 원할 때 이메일만 보내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목록에 있는 모든 고객이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있도록 허용하도록 하려면 첫 번째 전자 메일을 보내기 전에 고객이 두 번 목록에 참여하도록 해야 한다.

이것은 모든 가입자들이 기꺼이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고 그들이 무엇에 가입하고 있는지 알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은 스팸을 발송하는 것에 대해 덜 혼날 것이다.

전자 메일 자료를 설계할 때 그래픽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일부 전자 메일 서버는 그래픽을 차단하므로 메시지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도록 그래픽을 피하십시오.

또한, 그래픽의 남용은 전자 메일 판독자들이 자동으로 스팸 폴더에 전자 메일을 던지도록 할 것이다.

당신의 사업을 브랜드화하는 것은 중요하며, 그것은 당신의 모든 마케팅 노력과 함께 일해야 한다.

당신이 만든 템플릿은 당신의 다른 마케팅 자료와 일치하도록 로고와 색 구성표를 포함한 당신의 브랜딩을 포함해야 한다.

이것은 독자들에게 즉시 알아볼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일반적인 형식을 변경하여 프로모션에 개인적인 관심을 가져 보십시오.

메시지에 HTML을 사용하는 경우, 대신 기본 텍스트 전자 메일을 보내 보십시오.

당신의 메시지가 잘 쓰여진다면, 일반 텍스트는 개인적인 터치를 더해주기 때문에, 고객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에 연결됨을 느끼게 된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가입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이메일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목록을 얻을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체크아웃할 때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제대로 실행되면, 독자는 심지어 당신의 이메일 마케팅 메시지가 사실상 마케팅이라는 것도 깨닫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사업에 대해 보내는 메시지가 계속해서 즐겁고 읽기 쉽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의 새로운 이메일을 기다리면서 그들의 받은 편지함을 기대하며 바라볼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사업을 늘리고 당신의 브랜드를 만드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고객들은 당신이 이러한 방법을 사용할 때 시간과 돈을 더 많이 소비할 것이다.

이메일 마케팅의 성공을 찾기 위해 이 기사에서 찾은 팁을 실행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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