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마케팅 기업가를 위한 유용한 TIPS

비디오 마케팅 기업가를 위한 유용한 TIPS

비디오 마케팅 기업가를 위한 유용한 TIPS

온라인 동영상은 많은 비즈니스 마케팅 캠페인에 중요하다.

사람들은 비디오를 즐기기 때문에, 그들은 고객과 연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을 만든다.

다음 조언을 참고하여 지금 바로 비디오 마케팅 캠페인을 시작하십시오.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을 두렵게 하지 말아야 한다.

질 좋은 카메라와 삼각대만으로 효과적인 영상을 만드는 것은 간단하다.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일상적인 운영을 촬영하거나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몇 가지 팁을 줄 수 있다.

비디오에 관한 한, 더 많을수록 더 즐겁다.

방문객들에게 신선한 것을 유지하기 위해 새로운 비디오 컨텐츠를 자주 업로드하는 것이 현명하다.

이것은 여러분이 다양한 주제들을 탐구하게 될 것이기 때문에 추가 시청자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비디오 마케팅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연락하십시오.

현재 고객에게 서비스 또는 제품에 대해 질문하도록 한 다음 비디오로 일부 질문에 답하십시오.

선택한 질문을 보낸 사람에게 무료 제품을 나눠주십시오!

항상 동영상의 흥미로운 제목을 선택하십시오.

시청자를 끌어들이기 위해 제목이 적절하고 흥미롭도록 하십시오.

당신의 제목은 또한 그들에게 당신의 비디오에서 무엇을 기대해야 하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비디오 제목을 눈에 띄게 만들어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은 고객에게 신제품을 홍보하는 데 이용될 수 있다.

당신의 청중이 당신의 브랜드와 상품을 더 깊이 보게 함으로써, 당신은 소비자들을 더 강한 관계를 형성하도록 초대하고 있다.

일이 어떻게 진행되어 매출 증대에 도움이 되는지 확인해 보십시오.

주제에 충실하고 집중력을 잃지 않도록 하라.

주제에서 너무 멀리 떠도는 자신을 발견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

미리 쓰여진 비디오의 개요를 고수해 보십시오.

당면한 과제에서 벗어나지 마라, 너는 괜찮을 것이다.

동영상에서 일관되고 구체적인 톤을 유지해야 한다.

하우투(how-to) 비디오든 유머러스한 비디오든 다양한 종류의 비디오가 효과적일 수 있다.

뭘 파는데? 누구를 목표로 하고 싶으세요? 비디오 콘텐츠의 톤을 결정할 때는 항상 이러한 요소와 투영할 이미지를 고려하십시오.

어떤 이벤트든 비디오를 찍기에 좋은 시간이다.

아마도 다른 전문가들을 인터뷰하고 당신의 경험을 기록할 기회가 있을 것이다.

네가 말하는 어떤 대화도 녹음하게 해.

만약 비디오가 당신의 것이 아니라면, 당신은 그것을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위해 만들 수 있다.

비디오 콘테스트를 하고 최고의 것을 만드는 사람들에게 상을 주어라.

당첨자들에게 상을 줄 때마다, 광고 중 하나에 당첨된 동영상을 사용할 것이라고 알리십시오.

비디오를 공유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이메일을 보내세요.

블로그에 새 동영상에 대한 링크를 게시하십시오.

메일 시스템 및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고객 전체에 메시지를 전파하십시오.

페이스북, 유튜브, 그리고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비디오 호스팅 사이트에 그것을 올려라.

사람들에게 알려라!

유튜브에 마케팅 동영상을 올릴 때는 반드시 중간 정도의 댓글을 달아야 한다.

당신의 명성은 부정적이고 불공평한 논평에 의해 더럽혀질 수 있다.

남아 있는 코멘트의 진행자 역할을 수행할 수 없는 경우 코멘트를 모두 비활성화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실행으로의 호출은 모든 동영상의 일부여야 한다.

당신의 상품과 서비스가 어디에 있는지 당신의 시청자들에게 알리고 그들이 즉시 행동할 것을 주장하시오.

뷰어가 결정적으로 행동하도록 지시하는 절차를 수행하는 구체적인 지침을 제공해야 한다.

요점을 바로 파악하는 것이 효과적이므로, 각 동영상을 직접 행동으로 옮기십시오.

이제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알게 되었으니, 비디오를 좀 만들어야 해! 그러나 이 글은 당신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담고 있지는 않다.

당신은 언제나 비디오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다.

더 많이 배우면 노력이 더 효과적일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