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요통 조언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요통 조언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요통 조언

요통은 만족스럽고 편안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능력을 방해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요통으로 고통 받는다면, 당신은 아마 이것을 알고 놀랄 것이다.

당신의 요통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단단한 매트리스를 찾아라.

전문가 합의는 스펙트럼의 매우 부드러운 끝에 있는 매트리스가 요통을 촉진할 수 있다는 것이다.

그러나 매트리스가 지나치게 단단하게 굳으면 고통스러운 압력점이 생기기 때문에 둘 사이에서 행복한 매체를 찾아야 한다.

만성 요통을 앓고 있는 사람들로부터 어떤 매트리스가 긍정적인 사용자 평가를 받았는지 알아내기 위해 몇 가지 연구를 한다.

어떤 요통이 더 심해지는 것을 막기 위해서, 항상 고통을 유발하는 근육에 스트레스를 주는 것을 피하도록 노력하라.

이 스트레스는 앉거나 서 있는 자세에서 발생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십시오.

집을 정리하거나, 저녁을 준비하거나, 다른 종류의 반복적인 활동을 할 때, 그러한 일을 수행하는 기간을 제한하도록 노력하라.

균형, 자세, 무게중심을 옮기고 주기적으로 움직여야 한다.

누워서 엉덩이와 다리를 90도 각도로 놓는다.

이것은 다른 많은 앉는 자세보다 등에 가해지는 스트레스의 양을 훨씬 더 줄일 수 있는 편안한 자세다.

즉, 척추를 비틀지 않는 한 통증을 가장 많이 줄이는 자세로 앉으십시오.

심각한 허리 질환이 발생하기 전에 척추 지압사를 방문하기 시작하십시오.

특히 통증이 있는 허리 질환이 발생할 위험이 있다고 느끼는 경우에는 더욱 그러하다.

지압사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것은 그렇지 않으면 큰 문제가 될 수 있는 사소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허리가 아플 때, 여러분은 기분이 나아지도록 돕고 근육의 경련을 가라앉히고 싶어한다.

누워서 근육에 열치료를 한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고 소금을 줄이는 것이 통증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염분을 너무 많이 섭취하고 액체가 충분하지 않으면 탈수증을 일으켜 근육 경련을 일으키거나 악화시킬 수 있다.

허리통증은 대부분 허리 아래쪽에서 발생하며, 의사들이 검진을 받지 않는 경우가 많다.

매일 많은 일을 할 수 있어 허리 아래 통증을 예방할 수 있다.

허리 아래쪽에 통증이 너무 흔하기 때문에 적절한 조치를 취해 예방해야 한다.

요통을 치료할 때는 작게 시작해라.

며칠 쉬면 도움이 될 수 있어.

NSAID는 휴식 외에도 나프록센, 이부프로펜, 아세타미노펜과 같은 고통의 강도를 다소 낮출 수 있다.

등에 열이나 냉기를 두거나 둘 다 사용해 봐.

연구에 따르면 인구의 약 3분의 2가 어떤 종류의 요통을 앓을 것이라고 한다.

많은 사람들은 심한 요통이 보통 부상의 결과로 발생하거나 갑자기 일어난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실제로는 허리 통증으로 이어지는 일련의 경험이나 사건들 중 하나일 뿐이다.

누워서 몸을 축 늘어뜨려 긴장을 푸는 연습을 한다.

이렇게 이완된 상태가 된 후에는 한 번에 한 근육에 집중하라.

한 근육을 천천히 구부리고, 그 근육을 풀어주고, 다음 근육을 구부린다.

이렇게 하면 몸 전체가 편안해지고 요통의 불편함이 어느 정도 완화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모유를 먹이고 있는 엄마라면, 소파에 앉지 말고 의자에 앉아서 이것을 해라.

제대로 앉지 않으면 간호하는 자세가 요통을 일으킬 수 있다.

어떤 회사들은 엄마가 허리 근육에 너무 많은 스트레스를 주는 것을 막기 위해 젖을 짜는 아기의 무게를 지탱하기 위해 특별한 패드를 만든다.

허리가 아프면 만성 요통이 가정생활과 경력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한다.

당신의 직업이나 경력과 마찬가지로 인맥이 손상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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