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마케팅과 당신, 당신이 모를 수도 있는 것!

기사 마케팅과 당신, 당신이 모를 수도 있는 것!

기사 마케팅과 당신, 당신이 모를 수도 있는 것!

당신은 이해하기 쉬운 기사 마케팅에 대한 정보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기사 마케팅을 마스터하고 싶다면, 당신은 올바른 장소에 온 것이다.

여기 있는 내용은 이용 가능한 최고의 것들이다.

이메일을 발송할 경우, 독자들에게 피드백을 환영한다는 사실을 알리십시오.

독자들은 그들의 의견과 생각을 당신과 나누는 것을 좋아할 것이다.

고객들로부터의 피드백은 무료 제품 개발 팀을 두는 것과 같다.

그들은 그것이 유용하다고 생각하지만, 당신은 또한 당신의 마케팅 능력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청중들에게 정말로 어필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들을 배울 수 있다.

당신의 기사에 있는 단락들은 이 팁과 거의 같은 길이로 유지되어야 한다.

책이나 잡지에서 물건을 읽는 것과 달리 사람들은 온라인에서 읽는 것에 훨씬 더 집중하지 못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이러한 주의 산만한 경향에 대처하려면 각 단락과 기사를 전체적으로 간결하게 유지하십시오.

아웃소싱을 조사하다.

기사 작성에 필요한 시간이 부족하거나 자신의 실력이 다른 작가들에 비해 좋지 않다고 생각될 경우, 기사를 쓸 사람을 고용하십시오.

당신이 가격을 지불하는 동안, 당신은 당신의 귀중한 시간을 절약하고 더 많은 정규 우편물들로 인해 잠재적으로 당신의 교통량을 증가시킬 것이다.

글쓰기 전문가의 조언을 들을 때는 주의하십시오.

이런 사람들은 스스로 기사 마케팅에 성공해서가 아니라 기사 마케팅을 가르치는 것으로 돈을 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들이 말하는 모든 것이 틀린 것은 아니다.

그냥 원근법을 지켜봐.

명심해야 할 좋은 팁은 일단 자신의 사이트에 글을 올린 후 색인화하면 디렉토리에 기사를 제출하는 것이다.

당신은 역종단 트래픽을 얻을 수 있을 것이고, 원래의 기사는 검색 엔진의 색인에 나타날 것이다.

글에 있는 고유한 내용을 최대한 독창적으로 유지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글이 실제 사람이 쓴 것처럼 들리게 한다면, 독자는 그 내용을 믿을 것이다.

독자층이 독보적이면 독자층이 두터워낙 독자층이 커질 것이다.

한 단락당 5문장 이상을 사용하지 말고 글이 700단어 이하인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대부분의 기사 디렉토리가 사용하는 기준이기 때문에, 그것을 따르는 것은 당신의 기사 배포를 더 쉽게 만들 것이다.

블로그는 좋은 경험으로 400단어 이하가 되어야 한다.

기사를 마케팅하기 전에 기사를 마케팅할 매체를 보고, 이미 출간된 다른 기사를 연구해야 한다.

좀 더 효과적인 기사를 읽은 후에 기사를 개선할 수 있다.

기사 마케팅을 이용하려면 항상 목표 고객을 정해야 한다.

명확한 청중을 염두에 두면 해당 그룹과 잘 작동하고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콘텐츠를 사용자 지정할 수 있다.

당신의 글쓰기에 대한 토론 주제를 전략적으로 정하라.

틈새에 대해 그렇게 많이 알고 있을 때, 처음 시작할 때 고생했을지도 모르는 간단한 것들 중 몇 가지를 잊기 쉽다.

최소한 하루에 한 개씩 쓰세요.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에서 높은 순위를 매기려고 할 때, 당신은 고품질의 백링크를 무료로 받고 있기 때문에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하는 매일 하나의 기사를 쓰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가 될 수 있다.

결론적으로, 우리는 당신에게 기사 마케팅과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몇 가지 측면을 제공했다.

이러한 아이디어 중 몇 가지만 적용하여 마케팅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의 충고를 따르면 당신은 이 주제에 대한 전문가가 되는 데 한 걸음 더 가까워질 것이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