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 때문에 우울해? 이러한 유용한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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걱정 때문에 우울해? 이러한 유용한 팁을 확인해 보십시오!

당신의 삶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들에 대한 약간의 불안은 지극히 정상적이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당신의 삶을 지배하는 불안감을 경험하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통제할 필요가 있다.

다행히도, 여러분이 불안과 그 효과와 싸우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답니다.

다음 글에는 불안감에 대처하고 과거에 투입하는 것을 돕기 위한 조언이 담겨 있다.

근심을 다루는 데 있어서 웃음은 정말 최고의 약이다.

훌륭한 치료를 위해, 재미있는 영화를 보거나, 여러분을 웃게 하는 책을 읽거나, 여러분을 웃기기 시작할 재미있는 친구에게 연락하라.

신뢰할 수 있는 사람과 친분을 쌓아라.

당신은 이 사람과 당신의 불안감을 통해 말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말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있는 것은 정말로 당신을 도울 수 있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감정을 안에 간직하고 있지 않다.

감정을 피하는 것은 결국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매일 목표를 세워라.

하루 종일 일할 수 있는 목표를 가지면, 여러분은 이 목표에 정신을 집중할 수 있을 것이다.

마음을 바쁘게 할 것이고, 하루나 인생의 부정적인 면에 집중하지 못하게 할 수 있어 공격을 막을 수 있다.

항상 인생의 긍정적인 부분을 고려하라.

매일 저녁과 아침 이러한 긍정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해보도록 하라.

긍정은 부정성을 억제하여 전체적인 불안을 감소시킬 수 있다.

아미노산을 조사하여 불안감을 해소하거나 관리한다.

어떤 사람들은 특정한 필수 영양소가 부족하고 정상적인 수준의 세로토닌을 가지고 있지 않다.

“무드 큐어”와 같은 많은 좋은 책들이 있는데, 이 책들은 불안감을 줄이거나 없애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자연적인 치료 옵션에 대해 이야기한다.

불안감 발작이 인생의 상수라면 적절한 식단을 섭취하지 않는 것이 원인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식단이 균형잡히고, 정크 푸드를 피한다면, 당신의 마음은 당신에게 감사할 것이다.

걱정을 최소화하는 좋은 방법은 끊임없이 바쁘게 지내는 것이다.

활동이 없을 때, 여러분의 마음은 여러분이 가지고 있을 수 있는 부정적인 문제나 걱정들에 의존한다.

집 청소나 세차 같은 기본적인 것들은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네 감정에 대해 얘기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봐.

당신의 생각과 감정을 억제하는 것은 당신의 문제에만 기여할 것이다.

이런 것들을 꺼내는 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정신 상태에 있고 덜 불안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스트레스와 불안이 있는 많은 사람들은 충분한 휴식 시간을 갖지 못하고 있다.

매일 휴식을 취하면서 시간을 보내거나 차를 마시거나 정원에서 일하거나 재미있는 영화를 보아라.

하루 20분만 휴식을 취하면 불안감이 줄어든다.

운동은 뇌에 있는 화학 물질의 균형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다.

세로토닌이 부족하면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지만 규칙적인 운동은 세로토닌 수치를 높일 수 있다.

걷기, 조깅 또는 일반적인 운동과 같은 활동을 통해 생산을 끌어올리십시오.

도파민도 증가하는데, 이 또한 이완제다.

이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의 불안감을 포함할 뿐만 아니라 우울증도 막아준다.

현재에 머무르거나 오늘에 집중하는 습관을 들이라.

불안하기 쉬운 개인들의 가장 자멸적인 행동 중 하나는 과거의 사건이나 미래에 해야 할 일에 집중하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더 걱정하게 하고, 불안감 발작을 일으킬 정도로 압도하게 한다.

당면한 일에만 집중하도록 노력하라, 그렇게 하면 불안감을 감당할 수 있는 수준으로 유지할 수 있다.

당신의 의심과 걱정을 탐색할 시간을 잡아라.

지정된 낮 동안에만 불안이 유발하는 것을 생각하도록 약속하십시오.

하루 동안 당신을 괴롭히는 것에 대해 말할 수 있을 때 한 시간 동안 보관하라.

시간이 다 되면 걱정되는 물건에 대한 생각은 그만둬야 한다.

이 접근법은 마음을 통제하는 멋지고 구조적인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불안감 때문에 깨어났다면, 반드시 신속한 조치를 취하라.

침대에서 일어나 잠시 산책을 하거나 뜨거운 차를 한 잔 마셔라.

불안감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테니 계속 움직이면 좋은 수면 경험을 할 수 있을 거야.

앞서 언급했듯이, 가벼운 불안감은 단지 삶의 정상적인 측면일 뿐이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의 불안이 여러분의 기능성에 영향을 미친다면, 여러분은 그것을 통제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아야 한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당신의 불안을 책임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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